기상악화 시 공항체류객 지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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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주관광공사의 서비스 관리부서에서는 기상악화 시 공항체류객에게 안내센터 편의물품 지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신청방법은 개인 신청이 불필요하고, 경보 발령 시 일괄 지원됩니다.
또한 공항체류객을 대상으로 안내센터 설치·운영, 휴대폰 충전서비스, 휠체어 대여서비스, 간이음식, 담요·매트 키트 등 편의물품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비정상운항 시 체객 지원에는 지원물품 2,000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.
자세한 내용은 아래내용을 확인하세요
부서명
서비스 관리부서
서비스ID
O00030400001
서비스명
기상악화 시 공항체류객 지원
서비스목적
기상악화 시 공항체류객에게 안내센터 편의물품 지원
소관기관명
제주관광공사
소관기관코드
O000304
신청기한
별도의 신청절차가 없음
신청방법
○ 개인 신청불필요
- 경보 발령 시 일괄 지원
지원내용
○ 지원내용
- 공항체류객 대상 안내센터 설치·운영(외국어 통역)
- 휴대폰 충전서비스, 휠체어 대여서비스 등
- 편의물품 지원 서비스(생수, 간이음식, 담요·매트 키트 제공)
- 『제주국제공항 비정상운항 시 체객 지원매뉴얼』에 따라 상황발생 시 즉시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물품 2,000개 보유
지원대상
제주지방항공청에서 '관심', '주의', '경계', '심각'단계 경보 발령 시 공항 체류객 대상 지원
지원유형
현물
수정일시
2022-11-29
온라인신청사이트URL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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맺음말
제주관광공사의 서비스 관리부서는 기상악화 시 공항체류객에게 안내센터 편의물품 지원을 일괄 지원하고, 휴대폰 충전서비스, 휠체어 대여서비스, 간이음식, 담요·매트 키트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며, 비정상운항 시 지원물품 2,000개를 보유하고 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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