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동 A/S 고객센터 운영 지원 정보
컨텐츠 정보
- 1,999 조회
-
목록
본문
(주)중소기업유통센터가 공동 A/S 고객센터 운영 지원을 제공하는데, 이는 A/S 시스템이 미흡한 중소기업에게 서비스 지원을 위한 것이다.
지원 유형은 기술지원이며, 고객상담 지원, A/S대행 서비스 지원, 중소기업 A/S 역량강화 교육 지원 등이 내용에 포함되어 있다.
온라인 신청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.
상세한 내용은 아래내용을 확인하세요
부서명
(주)중소기업유통센터
서비스ID
B55059800001
서비스명
공동 A/S 고객센터 운영 지원
서비스목적
A/S 시스템이 미흡한 중소기업에게 서비스 지원
소관기관명
(주)중소기업유통센터
소관기관코드
B550598
신청방법
○ 온라인 신청
- (주)중소기업유통센터 홈페이지 : www.sbdc.or.kr
지원내용
○ 공동A/S 고객센터 운영을 통한 고객상담 지원
○ A/S 전산 시스템 인프라 지원, 전국망 연계 택배 통합수리센터 운영 지원 등 A/S대행 서비스 지원
○ 제품품질 및 서비스 강화를 위한 중소기업 A/S 역량강화 교육 지원
지원대상
○ 자체 A/S 시스템을 갖추지 못한 국내 중소기업 中 A/S 가능한 17개 제품군
* 생활가전, 주방가전, PC기기, 차량제품, 가구, 의료기기, 유아용품, 패션잡화군 등
지원유형
기술지원
수정일시
2022-12-14
온라인신청사이트URL
www.sbdc.or.kr
맺음말
중소기업들에게 A/S 시스템이 미흡할 때, (주)중소기업유통센터가 공동 A/S 고객센터 운영 지원을 제공해준다.
이 지원에는 기술지원, 고객상담 지원, A/S대행 서비스 지원, 중소기업 A/S 역량강화 교육 등이 있으며, 온라인 신청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.
관련정책 보기
관련자료
-
링크
댓글 0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