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부지원사업

공동 A/S 고객센터 운영 지원 정보

컨텐츠 정보

본문

(주)중소기업유통센터가 공동 A/S 고객센터 운영 지원을 제공하는데, 이는 A/S 시스템이 미흡한 중소기업에게 서비스 지원을 위한 것이다.

지원 유형은 기술지원이며, 고객상담 지원, A/S대행 서비스 지원, 중소기업 A/S 역량강화 교육 지원 등이 내용에 포함되어 있다.

온라인 신청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.

상세한 내용은 아래내용을 확인하세요

부서명

(주)중소기업유통센터

서비스ID

B55059800001

서비스명

공동 A/S 고객센터 운영 지원

서비스목적

A/S 시스템이 미흡한 중소기업에게 서비스 지원

소관기관명

(주)중소기업유통센터

소관기관코드

B550598

신청방법

○ 온라인 신청
- (주)중소기업유통센터 홈페이지 : www.sbdc.or.kr

지원내용

○ 공동A/S 고객센터 운영을 통한 고객상담 지원

○ A/S 전산 시스템 인프라 지원, 전국망 연계 택배 통합수리센터 운영 지원 등 A/S대행 서비스 지원

○ 제품품질 및 서비스 강화를 위한 중소기업 A/S 역량강화 교육 지원

지원대상

○ 자체 A/S 시스템을 갖추지 못한 국내 중소기업 中 A/S 가능한 17개 제품군
* 생활가전, 주방가전, PC기기, 차량제품, 가구, 의료기기, 유아용품, 패션잡화군 등

지원유형

기술지원

수정일시

2022-12-14

온라인신청사이트URL

www.sbdc.or.kr

맺음말

중소기업들에게 A/S 시스템이 미흡할 때, (주)중소기업유통센터가 공동 A/S 고객센터 운영 지원을 제공해준다.

이 지원에는 기술지원, 고객상담 지원, A/S대행 서비스 지원, 중소기업 A/S 역량강화 교육 등이 있으며, 온라인 신청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.

관련정책 보기

관련자료

댓글 0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전체 104 / 1 페이지
번호
제목
이름

최근글


  • 글이 없습니다.

새댓글


  • 댓글이 없습니다.